09:45 입력

최근 코로나로 인한 경기침체와 대출규제 등으로 서민경제에 큰 어려움을 겪고 있다.
자영업자는 물론 직장인들 까지도 가계대출한도가 크게 줄면서, 신규 및 추가 대출은 엄두도 못내고 오히려 기존 대출까지 상환 해야하는 경우가 많고, 특히 기존 고금리 대출을 쓰고 있는 사람이나, 신용이 높지 않은 경우는 대출금을 갚을 길이 없어 노심초사 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농협캐피탈 에서 특별지원대출 이 출시되어 많은 서민들의 한숨을 돌리게 해 주고 있다.
직장인은 물론 자영업자, 저소득자 및 저신용자 까지 5%대의 저금리로 최대 1억원 까지 지원 받을 수 있으며, 또한 본인에 맞는 상환 조건을 선택을 할 수 있어 대출금 납입의 부담을 크게 줄였다.


“농협캐피탈” 에서는 기존대출이 많거나, 신용이 낮아 은행대출이 어려운 서민과 직장인, 자영업자는 물론 비정규직이나 임시직, 아르바이트직 까지 심사가 가능하며, 5%대(예시1,000만원을 36개월로 대출시 월평균이자가 5만7.500원)로 3천만원~최대 1억원 까지 빌려주고 상환조건도 선택적으로 할 수 있어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농협캐피탈”은 간단한 본인인증 만으로 한도와 이율을 바로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중계수수료가 없어, 기존 대출 상품들의 고질적인 문제점을 해소 하였으며, 한도확인 이후에도 팩스송부만으로도 모든 심사가 이루어지고, 최종승인 확정 후 계약서 작성시 한번만 방문하면 되고, 시간을 내기 어려운 고객들은 방문 없이 전국 무료출장 서비스를 이용하면 편리하다.

기존에 유사한 서민지원대출이나, 직장인 대출을 신청 했으나, 심사과정에서 승인을 받지 못한 경우도 “농협캐피탈”을 통해 다시 승인을 받는 사례도 최근 크게 늘고 있다.

“농협캐피탈 특별대출”에 관심 있는 분들은 조회 기록 이 남지 않아 신용등급에 영향을 주지 않는 하단의 한도 조회 서비스를 통해대출 최대 한도 및 가능 여부를 실시간 확인 할 수 있다.
내용보기버튼
댓글 1,375